2018년 12월 28일 금요일

외계인

    누군가 말했다.  2000년 대   대충  수천  우리와 같은 외계인이 들어 왔다 가고 수시로 왕래도 한다라고.....

 사실은  우리도 외계인이다 . 누가  만들었던 아니던 창조했던? 아니면 수백 만년전 왔던.
나쁜 외계인이 침공 할시에 대비해서 지구인은 스스로 지킬 힘은 비축해 놓아야 한다.
국가가 소멸 하듯 지구인은 외계인의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해  소멸 되지 않기 위해
질병 인구 폭발 자연 재해 외계인 침공 내부 전쟁 등을 스스로 해결 해야 한다.

 여하간 우린지금 지구에서 최적화로 동화된 최적의 우수한 지구인이다.
하이브리드화  된채 우린 서로 어울려 살아간다.

외계인으로 말하자면  끝이없다.  우주와같다. 격한 외계인 순한 외계인  우리가 그들이고 그들이  우리이다.     외계인을 대충 언급하자면 손가락 발가락이 숫자가 다양하다 다리가 네개 팔이네개 등등 유전자 조작이 난무하기 때문이다.  2020년 벌어지는 현상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금 본위제로 가면 인류는 노예화 된다. 화폐시스템은 변하지만 결코 쉽지는 않다.  .

형태도 다양하다. 상상하는 모든것이다.  입이 없는  코가 없는    형태를 변형시키는 외계인 투명외계인 부피가 변하는 외계인 너무 다양해서 표현을 다 할수가 없다.

누군가  우주군을 창설 하겠다라는 말은 지구를 자연의 법칙을  막겠다는것도 있고 호전적인 외계인으로 부터 우리 지구인을 지키려는 것인데 누군가 뒤에서 이득을 지키겠다는 뜻이다.    혹시 모를 수천광년 떨어진 외계침공 세력으로부터 우리를 지킨다는 뜻도 된다.

  우리 지구기술이  변하는 것은 변해야 하기때문에 변하는 것도 있고 이웃이 도와주기때문이다. 잘못 이용하려는 국가는 사라지거나 복속된다.

 핵폭탄이 지금 문제가 많다. 이미 핵실험으로 오염이 심각하다. 핵을 가지는 국가가 망하는 날이 올수도 있다.   유지시키는 비용이 너무들어 망하게 하게도한다. 석탄 우랴늄 석유 가스  납 아연 200가지가 넘는 지하자원을 무한한 것처럼 태우고 제련해서 환경 을 파괴 시키면 인간이 숨쉬고 살수가 없다.  너무 많은 자원을 씀으로 인한  자연의 역습을 당한다 호주 중동 러시아 미국도 포함된다.

지구 온난화의 가장큰 피해국은 호주 중동 미국 이 될수도 있다. 탄소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재  인구를 줄여야 한다. 높은 기술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지구는 많은 전쟁을 할수밖에 없다 . 무한 에너지도 유한에너지도 쓰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현상으로 나타난다. 그래서  지구의 적정인구를 정해야 한다.  만약에  ......
  음식을 찍어내서 생산하면 되지만 많은 비용과 부작용이 기다린다. 먹지 않는 덜먹는 방법 평화적으로 살아가지 않으면 일시적으로 파괴는 피할수없는 상황으로 간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